Chicago Bears 쿼터백 Jay Cutler는 월요일 밤 Green Bay Packers와 싸운 후 며칠 동안 약간 부딪히고 멍이 들었습니다.
상처를 입었지만 Cutler는 Bears의 새로운 공격으로 인한 초기 이점에서 약간의 안도감을 얻었습니다.
Chicago Bears는 이제 3-0이며 NFC에서 유일한 무패 팀이며 공격은 새로운 코디네이터 Mike Martz의 지휘 하에 하이라이트를 공유합니다.
Cutler는 "우리는 성장하고 있고, 아직 어리며, 이 공격에 있어서는 아직 꽤 어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마이크는 여전히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특정 상황에서 그가 무엇을 부를 수 있는지, 게임 계획 측면에서 매주 무엇을 처리할 수 있는지, 경기 중에 무엇을 처리할 수 있는지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그가 할 수 있는 것, 우리에게 실제로 효과가 없는 것. 그래서 모두가 여전히 일종의 성장하고 함께 겔화되는 것처럼 말입니다."
Martz조차도 Bears의 공격이 얼마나 좋은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나는 정말로 모른다. 그리고 그것이 이것의 재미있는 부분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여기에는 충분한 재능이 있고 매주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습니다."
Bears는 20야드 이상을 12회 완주하여 해당 부문에서 공동 5위를 기록하는 등 큰 플레이를 펼치는 데 어려움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린 베이와의 경기나 디트로이트와의 개막전처럼 골라인에서 4번째 야드가 필요할 때 그들은 그것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내 생각에 우리는 그것을 살짝 본 것 같습니다."라고 꽉 막힌 Greg Olsen이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우리는 큰 플레이를 할 수 있고 한 번에 큰 야드를 얻을 수 있는 선수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코 우리는 완성된 제품이 아닙니다. 우리는 아직 해야 할 일이 있고 영역에서 조금 더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잘 플레이하고 우리가 추구하는 방식을 실행하면 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본 것 같습니다."
리그의 5번째 패스 선수인 Cutler는 지금까지 Martz의 공격 시스템에 확실히 들어맞았습니다. 그는 누구보다 완주당 평균 더 많은 야드(9.6)를 기록하고 있으며 그의 109.7 등급은 Colts의 Peyton Manning과 Eagles의 Michael Vick 뒤에 있습니다.
If you need any kind of information on this article related topic click here: 먹튀폴리스